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6.26 수 07:44
> 뉴스 > 유통
허니문여행사 팜투어 몰디브 신혼여행 전년대비 25% 성장... 원동력은 가격경쟁력
장준영 기자  |  pamir63@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06.11  14:00:15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몰디브 베스트 5 아웃리거코노타·하이더웨이·디갈리·두짓타니·그랜드코디파루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2019년 봄과 가을 허니문시즌에 몰디브의 경우 전년대비 25%라는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했는데 그 원동력으로 가격경쟁력을 꼽았다.
몰디브는 기존의 휴양 및 관광과 달리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라는 콘셉트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표적인 신혼여행목적지로 매년 신혼여행지순위에서 상위에 랭크돼 왔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팜투어 만의 경험과 노하우로 점철된 신혼여행지 몰디브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몰디브 단독 프로모션 및 다양한 특전을 마련했다”며 “럭셔리와 고품격 등 몰디브 리조트에 대한 정확하고 디테일한 정보를 팜투어 박람회에서 1:1 맞춤 상담을 통해 알뜰하고 경제적인 몰디브로의 허니문여행을 다녀오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19년 허니문시즌에 가장 높은 선호도와 더불어 계약이 이뤄진 팜투어의 몰디브 베스트 리조트 5선을 소개한다.
 
▶아웃리거코노타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브랜드 아웃리거 계열의 6성급 럭셔리 리조트 아웃리거코노타는 모든 객실이 코노타 해변으로 나갈수 있게 바다와 연결되어 있고 약 80평 규모의 넓은 객실이 압도한다.
전 객실 개인 풀을 보유한 아웃리거코노타는 메인 수영장 앞에 라군이 형성되어 있고 해양스포츠를 하기에 적합한 환경을 지녀 몰디브에서도 유명한 스킨스쿠버 포인트가 있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단독 특전으로는 데판야끼 특별 식, 스파 30분, 잠수함(선셋크루즈 택1)가 마련됐다.
 
▶하이더웨이
몰디브 하이더웨이는 초승달 모양을 한 몰디브에서 가장 큰 섬에 위치한 럭셔리 6성급 리조트.
 
인피니티풀과 공용풀 두개의 메인풀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미슐랭 3스타 셰프가 선보이는 다인 앤 와인과 빌라 간 넓은 간격과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전형적인 휴양형 리조트가 하이더웨이다.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는 30분 스파, 선셋크루즈 등이 있고 객실 내 자전거가 비치되어있어서 투숙 기간 동안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다.
 
▶디갈리
몰디브 디갈리는 지난 2017년 5월 신규 오픈한 유니버셜 계열의 모던한 리조트로 아름다운 라군과 넓은 모래사장, 뛰어난 수중환경을 지녀 해양스포츠를 즐길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
대담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와 디자인이 현실도피적인 디갈리 만의 색채와 문화를 한 폭의 수채화처럼 느껴져 마치 허니무너들에게 커다란 축복을 제공하려는 의도가 담겨진 몰디브 디갈리는 캔들라이트 디너(1회), 선셋크루즈(1회), 익스커션(1회)의 특전을 준비했다.
 
▶두짓타니
태국계열의 두짓타니 몰디브는 오리엔탈풍의 럭셔리 리조트로 몰디브에서 가장 좋은 수중환경을 지녔고 새 하얀 모래사장과 에메랄드 빛 라군에 위치한다.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는 선셋 크루즈와 선셋 칵테일이 마련됐다.
 
▶그랜드코디파루
연인 및 가족을 위한 자연친화적인 리조트 몰디브 그랜드파크코디파루는 지난 2017년 6월 신규 오픈했다.
수중환경과 라군 모두 보유하고 있고 다양한 식사플랜을 제공하고 있는 몰디브 그랜드파크코디파루는 섬은 작지만 일반 리조트의 3배 이상 큰 메인 수영장을 지녔고 팜투어 특전으로 4박 특가가 제공된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장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