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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제맥주&와인 창업 브랜드 ‘레드문’, 경북영주점 오픈
장준영 기자  |  pamir63@leader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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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9.06.04  10: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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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경기에 이어지는 신규 매장 출현에 이목 집중
 
   
 

불경기에도 이른바 ‘장사가 잘 되는 집’으로 손꼽히는 척도 가운데 하나가 ‘신규 매장 오픈’ 여부다. 그만큼 하루가 멀다 하고 폐업이 이뤄지는 상황에서 꾸준히 새로운 점포가 생겨난다는 사실은 그 자체로 경쟁력이 되고 있다.
 
주점 창업 시장도 예외는 아닌데, 남다른 경쟁력과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 돋보이는 전략 등이 더해지면서 연일 신규 매장 오픈 소식을 전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수제맥주&와인 창업 아이템 ‘레드문’이 그 주인공인데, 앞서 소개했듯이 여러 가지 다양한 강점을 바탕으로 최근 경북영주점 오픈 소식을 전했는데 해당 지역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브랜드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벌써부터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는 소식이다.
 
지난 5월 30일 오픈한 ‘레드문’ 경북영주점은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맥주와 와인, 그리고 맛에 대한 강점으로 오픈 초기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 매장으로 등극하고 있다.
 
이처럼 ‘레드문’은 새로운 매장이 오픈될 때마다 차별화된 강점 포인트로 주목받고 있는데, 그 중심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출시된 살얼음생맥주와 안주가 맛있는 ‘레드문’의 특징이 자리한다.
 
살얼음생맥주는 성인 남녀면 다가올 여름철 가장 선호하는 ‘주종’ 가운데 하나로, 시원한 청량감과 목넘김, 특유의 풍미가 더해진 이유가 작용하는데, ‘레드문’ 살얼음생맥주 역시 이런 장점을 고스란히 담고 있으면서, ‘레드문’만이 추구하는 저장 방식과 맛있는 안주가 더해져 더욱 빛을 발한다.
 
안주가 맛있는 ‘레드문’으로 불리는 이유인데, 맥주의 강점을 살리는 페퍼로니 피자, 칠리치즈나쵸 및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카프레제, 프랜치토스트 등이 여기에 포함되는 대표적인 메뉴다.
 
그야말로 ‘본질을 이해한 완벽한 곁들임 메뉴’들로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레드문’을 찾는 이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하는 포인트로 작용 중이다.
 
‘레드문’ 관계자는 “최근 경북영주점 신규 오픈을 통해 ‘레드문’의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레드문’이 가진 다양한 강점을 바탕으로 더욱 많은 창업자들의 관심을 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문’은 경북영주점 외에 캠퍼스타운점, 센트럴파크점, 연수점 오픈을 단행하면서 ‘대세’ 크래프트비어&와인전문점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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