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10.19 토 08:16
> 뉴스 > 사회
칼스버그(Carlsberg),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 참여덴마크 프리미엄 맥주 ‘칼스버그’와 함께 음악, 피크닉 등 다양한 프로그램 즐길 수 있어
신성찬 기자  |  singlerider@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05.17  12:02:36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덴마크 맥주 ‘칼스버그’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음악 축제인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에 메인 맥주 브랜드로 참가해 초여름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띄운다 19일 밝혔다.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은 이른 여름에 즐기는 ‘메리 패밀리마스’ 컨셉으로 작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음악 축제로, 2030세대가 중심이었던 다른 음악 페스티벌과 달리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이다.
 
도심에서 접근성이 용이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아티스트들의 공연뿐 아니라 프리마켓, 이벤트 부스, 푸드트럭 등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열린다.
 
청하, 몬스타엑스, 마미손, 제시 등 젊은 세대뿐 아니라 원미연, 양수경 등 중장년층을 위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이색적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 프로그램까지 운영한다.
 
   
 
골든블루가 판매하고 있는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는 맥주 브랜드로는 단독으로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칼스버그’는 세계 최초로 순수효모배양법을 개발하여 라거 맥주의 대중화를 이끈 세계 4대 맥주회사인 칼스버그 그룹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맥주로 행사장에 설치된 칼스버그 브랜드 부스에서 칼스버그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을 찾아온 소비자들이 ‘칼스버그’와 함께 여유와 행복을 만끽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현대인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할 수 있는 다양한 페스티벌과 함께 하며 여유롭고 편안한 ‘칼스버그’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성찬 기자 singlerider@leaders.kr
 
신성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