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5.23 목 16:34
> 뉴스 > 유통
매드포갈릭,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메뉴 추천
장준영 기자  |  pamir63@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03.14  17:15:41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2019년도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연인,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스페셜 세트 메뉴’를 추천한다고 14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마늘과 와인’이라는 독창적인 콘셉과 더불어 유니크한 레시피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매드포갈릭은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특별한 식사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매드포갈릭의 셰프가 엄선하여 구성한 ‘스페셜 세트 메뉴’를 소개한다.
 
매드포갈릭이 추천하는 스페셜 세트 메뉴는 2인 커플 세트, 2인 프리미엄 세트, 4인 프리미엄 세트로 구성되었다. 먼저 ▲2인 커플 세트로는 갈릭빠네와 카프레제 바질 샐러드가 제공되며 피자(갈릭 스노잉 피자 및 고르곤졸라 피자)와 파스타(갈릭페뇨 파스타 및 아라비아따) 메뉴 2개 중 하나를 선택하여 맛볼 수 있다. 정가 7만 원대의 2인 커플 세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30% 할인된 5만 원대의 가격에 제공된다.
 
더욱 로맨틱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매드포갈릭이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2잔이 함께 제공되는 ▲2인 프리미엄 세트를 추천한다. 갈릭빠네, 매드포갈릭 콥 샐러드, 립아이 스테이크&리소 랍스터의 다채로운 메뉴 구성과 더불어 갈릭 스노잉 피자와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까르보나라 3가지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제공한다. 2인 프리미엄 세트는 정가 12만 원대에서 35% 할인된 7만 원대의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여러 지인들과 함께 매드포갈릭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4인 프리미엄 세트도 마련됐다. 드라큘라 킬러, 멜팅 카망베르 케일 샐러드, 립아이 스테이크&리소 랍스터와 함께, 매드포갈릭의 피자(갈릭 스노잉 피자 및 고르곤졸라 피자), 파스타(갈릭페뇨 파스타 및 갈릭 까르보나라), 라이스(갈릭 시즐링 라이스 및 버라이어티 갈릭 라이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제공한다. 4인 프리미엄 세트에는 프로모션 와인 4잔이 선택 가능하며, 이 모든 혜택을 30% 할인된 14만 원대의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와인으로는 연 400만 병 이상 팔리는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와인으로, 강렬하고 풍부한 과실향과 빨간빛이 매력적인 와인인 ‘지아콘디 키안티’가 제공된다. 와인 1병을 주문하는 고객은 정가에서 15% 할인된 가격인 54,4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2만 원 상당의 피자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피자 자유이용권’의 혜택도 주어져 프리미엄 와인과 식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예약과 대기가 가능한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급화 전략으로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하여 매드포갈릭만의 유니크한 레시피를 선보이는 등 매드포갈릭을 찾는 고객들에게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가치를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및 프로모션을 개발하고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2019년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매드포갈릭의 스페셜 세트 메뉴로 매드포갈릭에서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더욱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장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