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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자본창업의 진수 “세븐데이즈 왁싱창업”
장준영 기자  |  pamir63@leader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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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9.02.13  16:4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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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서구화(미국인구의 90% 왁싱시술) 및 선진화로 인하여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왁싱의 필요성과 고객의 니즈가 날로 상승하고 있다.
 
왁싱을 하게 되면 모공이 진피까지 열리게 되는데 그때마다 사용하는 제품들에 화학성분이 있다면 분명 피부트러블의 원인이 되고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최근 모든 후케어 제품을 식약청에 정식으로 등록한 곳이 있다.
 
천연제품 하면 고가제품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이곳은 OEM 으로 중간유통 없이 바로 가맹점에 납품이 가능하여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납품 할 수 있다.
 
이로 인하여 고객들에게는 피부트러블에서의 스트레스와 피부상태에 맞는 후케어 교육으로 에스테틱에서 받는 피부 관리 못지 않는 피부개선 효과를 보고 있다.
 
국내 왁싱샵에서는 고가의 부담으로 선뜻 선택하지 못하는 케어제품을 100% 천연화 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과 가맹원장님들의 입장을 깊이 생각한 탄탄한 본사가 있기 때문이다.
 
이곳은 바로 프랜차이즈의 신화적인 브랜드인 가르텐비어를 탄생시킨 (주)가르텐의 야심찬 브랜드 세븐데이즈 슈가링왁싱 이다.
 
새로운 기술인 슈가왁싱은 기존의 소프트왁싱이나 하드왁싱의 역방향 제모가 아닌 순방향 제모로 제모력이 뛰어나며 저통증으로 많이들 알고 선호하고 있다.
 
세븐데이즈는 이러한 슈가링 왁싱 장점을 살린 기술과 ㈜가르텐의 다년간의 경영 노하우와 홍보교육으로 창업 첫달부터 플러스 수익구조를 만듦으로서 대전 대흥점을 비롯하여 전국 10여개 이상의 가맹점을 개설했다.
 
한편, 세븐데이즈 조선희 원장은 “기존 왁싱샵의 프라이빗함이 비싼 임대료와 권리금이 필요한 1층을 고집하지 않고 저렴한 층의 작은 공간(15평 기준)의 완벽한 소자본창업으로 각 룸마다 샤워시설 완비되어 있는 2개의 룸과 100% 예약제로 인한 근무자의 시간활용의 편리성을 가지고 있다” 며 “세븐데이즈는 100% USDA의 인증을 받은 천연 유기농 슈가로 화학성분이 전혀 없어 피부트러블 걱정이 없다.”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쳤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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