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10.18 금 12:34
> 뉴스 > 기업일반
넥센타이어, “타이어도 신발처럼!” 고객 맞춤형 렌털 서비스 확대
원동화 기자  |  dhwon@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02.11  17:01:23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 (사진 넥센타이어 제공)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렌털 서비스 '넥스트 레벨'을 고객 맞춤형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11일 발표했다.
 
넥센타이어 '넥스트 레벨'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빌려 쓰고 정기 타이어 점검과 차량 관리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2015년 업계 처음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42만 개를 판매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고객 맞춤형 타이어 렌털 서비스는 주행거리가 짧고 경제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알뜰 렌털'부터 잦은 차량 운행으로 타이어 교체주기가 짧고 차량 관리를 중요하게 여기는 고객을 위한 '슈퍼 렌털' 등 모두 5개 상품을 출시했다.
 
슈퍼 렌털 서비스는 타이어 교환과 정기 방문 점검서비스 등 케어 서비스 3종, 엔진오일 3회 무상 교체 등을 포함한다.
 
이 밖에 렌털 계약 기간이나 타이어 필요 수량, 서비스 횟수 등을 고객이 선택해 월 렌털료를 직접 설계하는 '자유 렌털' 상품도 출시했다.
 
새로운 '넥스트 레벨' 서비스는 타이어 렌털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원동화 기자 dhwon@leaders.kr
 
원동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