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1.20 일 17:52
> 부동산 > 분양/건설
남원 도심 속 타운하우스 “남원월락 해뜨레 베스티움“ 1월오픈 예정”
이수호 기자  |  goodnights1@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01.14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개별 테라스 제공(일부세대) 으로 도심에서 힐링 가능

2019년 기해년은 60년 만에 돌아오는 황금돼지의 해다. 부와 복을 상징하는 황금돼지해에 남원 분양시장의 첫테이프를 끊는 분양 현장의 소식이 전해져 왔다. 바로 1월 중순 남원 월락동에 위치한 남원 최초의 테라스 하우스 단지 “남원 해뜨레 베스티움“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테라스 하우스는 최근 전국적으로 분양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주거 시설로 단독주택의 장점과 아파트의 장점을 혼합한 새로운 주거시설로서 단독주택의 쾌적함과 독립성에 아파트가 가지고 있는 안전한 보안체계 및 입주편의 시설까지 더해진 형태의 새로운 주거형태다. 도심이지만 전원주택같은 쾌적함도 더불어 누릴 수 있으며 개인 테라스와 옥상 테라스 까지 제공 되어 일반 분양 아파트 단지와는 확연히 다른 프리미엄을 제공한다.
 
테라스의 경우 남원 최초의 테라스 하우스 로서 1층 세대의 경우 개인 테라스공간이 제공 되고 5층의 경우 누다락(옥탑방)과 옥상 테라스 가 제공이 된다. 최근 공급 하는 아파트 단지의 경우 안방을 제외한 모든 공간이 확장형으로 설치되기 때문에 개인사용이 가능한 테라스를 찾아보기랑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테라스 사용에 대한 이점은 남다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전세대 별로 개별 창고를 제공해 기존 아파트단지 보다 훨씬 더 높은 효율의 공간 활용도를 보여줄 것으로 보이며 각동 개별 주차장 제공으로 주차 편의까지 제공한다.
 
사업지는 전북 남원시 월락동 486번지 일원에 위치할 예정으로 월락동 원예농협 하나로마트 로컬푸드 뒤편에 위치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1층~지상4층 총 12개동 규모이며 내부세대는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 되어있으며 총 152세대 대단지 브랜드 테라스하우스가 형성될 예정이다. 또한 자연녹지지역에 현장이 위치한 만큼 주변이 쾌적하고 풍부한 녹지로 형성 되어있기 때문에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숲세권 단지가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면적을 살펴보면 기존의 테라스하우스는 대부분 대형면적과 소규모 단지로 설계 되어있던 반면 남원월락 해뜨레 베스티움의 경우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동안 남원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4Bay 판상형 구조로 탁트인 개방감을 누리며 ,전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되어 있어 일조권 및 통풍이 탁월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품격 테라스하우스 답게 세대별 방범 시스템이 적용되어 더욱 안전하고, 전 층 엘리베이터로 편리하며, 대단지 아파트에서나 이용이 가능하던 휘트니스 센터 등 커뮤니티시설 등이 설치될 예정으로 보다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학군 또한 뛰어나다. 단지 바로 앞 월락초 , 한빛중 ,서진여고, 국악예고, 용성중, 용성고 등 수준높은 학군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생활인프라 또한 이용이 편리한데 단지 바로 앞 원예농협 하나로 마트와 롯데마트, 롯데 슈퍼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있고 춘향골 체육공원 춘향테마파크 공한루등 공원 문화시설등도 이용이 편리하다.
 
교통환경 또한 편리하다. 단지 앞 1분거리에 남원 ic 가 위치해있어 시내외 진출입이 용이하며 순천 – 완주 고속도로 충정로 ,요천로 등의 이용이 편리하며 KTX남원역 ,고속버스 터미널 등 도 근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 또한 용이하다.
 
이처럼 도시와 자연을 함께 누리는 수준 높은 테라스라이프가 시작될 ‘남원월락 해뜨레 베스티움’의 모델하우스는 전북 남원시 월락동 2에 위치하고 있으며 1월 중순 오픈 예정을 앞두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한 관심고객 등록이 가능해 수시로 분양 관련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이수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