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8.11.21 수 10:54
> 뉴스 > 유통
시흥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혼수 리스트에 맞춘 대박가구갤러리 최대 70%할인
이수호 기자  |  goodnights1@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8.11.09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몇 년 전만 해도 소파와 TV는 새로 가정을 꾸리는 모든 부부들에게 혼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었다. 하지만 요즘 신혼부부들의 필수 혼수 리스트는 사뭇 다르다. 미세먼지를 대비한 공기청정기나 빨래건조기, 로봇 청소기 등 가전에서부터 많은 변화가 있었고, 이는 혼수가구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요즘 신혼부부들의 필수 혼수가구는 호텔 침대, 6인용 대형식탁, 리클라이너 소파이다.
 
소파와 TV가 주축을 이루던 전형적인 거실 모습을 탈피하고 카페와 같은 느낌의 거실을 원하는 부부들이 많다. 6인용 큰 식탁에서는 식사는 물론 마치 카페에서처럼 커피를 마시거나 책을 읽고 노트북을 꺼내 일을 한다. 식탁과 책상, 티 테이블의 역할을 모두 겸하는 것이다. 심지어 최근에는 TV를 거실에 놓지 않는 신혼부부들도 늘어나고 있다. 한 가구 브랜드의 혼수용 식탁 판매 중 6인용 식탁은 2014년 13%에서 올해 22%로 껑충 뛰었다.
 
침실 역시 분위기가 바뀌고 있는 것은 마찬가지이다. 요즘 아파트는 빌트인 구조로 되어있어 침실에 옷장을 따로 맞출 필요가 없다. 되려 신축 아파트는 평형이 다소 작더라도 방이 많은 경우가 많아 여분의 방에 드레스룸을 설치하는 부부들이 많다. 요즘 신혼부부가 많이 선택하는 침대는 소위 '호텔 침대'라고 부르는 침대인데, 푹신한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헤드보드가 넓어 마치 호텔 스위트룸 침대에서 쉬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는 남편들이 원하는 가구로 떠오르고 있다. 리클라이너는 등받이와 다리받침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의자를 말한다. 과거에는 중장년 층이 주로 원했던 가구인데 최근에는 리클라이너 기능이 추가된 소파가 공간 활용도가 좋고 편안하다는 이유로 많이 선호되고 있다.
 
경기권 아파트의 혼수가구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각종 명품가구 및 브랜드가구, 디자인가구를 취급하는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대박가구갤러리에서 진행하는 할인전이 눈에 띄고 있다. 전시장에 전시되어있는 진열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고 있어 그간 인근 시흥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를 돌며 여러 할인가구를 찾던 고객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근 시흥은 은계지구, 목감지구, 장현지구, 배곧신도시가 개발되고 있고 그 가운에 은계지구는 총 1만 3천여 가구가 입주하는 미니신도시급 택지지구로 개발이 순항 중이다. 대박가구갤러리가 은계지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은계지구 입주가구, 혼수가구, 신혼가구 등을 찾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관계자는 "사전에 대박가구갤러리 카카오톡플러스 친구추가를 하고 카카오스토리 친구맺기를 하면 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가구를 구매한 뒤 대박가구갤러리 네이버 카페에 구매 후기를 남기면 여러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며  "평소 원하던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다 여러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 쌀쌀한 날씨에도 호응이 크다"고 전했다.
 
한편 대박가구갤러리 할인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자세한 제품 정보는 블로그나 매장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이수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이헌률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