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8.10.19 금 17:43
> 뉴스 > 기업일반
SEND365, 대량단체문자 발송 전문업체 중 가장 저렴한 문자사이트로 상승세
이수호 기자  |  goodnights1@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12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신규로 문자발송 서비스를 진행하는 SEND365점넷,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고민중이라면 맞춤식 제안 솔루션과 더불어 진행되는 홍보문자 이벤트로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량단체문자 발송을 가장 저렴한 문자발송에 도전하는 것이 가장 좋은 예 이다.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 하는 정책은 앞으로 SEND365점넷을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대량문자, 단체문자, 대리운전문자, 기업문자, 학원문자 등 메시지 발송 전문업체인 SEND365점넷은 무료회원 가입 시 조건 없이 무료문자 200건을 충전 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언제나 고객의 이익을 우선시 하는 SEND365점넷 대표님의 마인드에 반해서 한번 광고주는 지속적인 서비스를 이용한다.
 
회원만 가입해도 문자메세지 200건을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은 기업회원이 아닌 소비자들의 Needs를 반영한 부분. 또한 SEND365점넷은 누락 없는 정직한 과금 시스템으로 신뢰의 경영을 추구 하고 있다. 발송 성공 건수에 한해서 요금이 청구된다.
 
문자를 발송기준으로 과금 하는지 아니면 성공 건수로 과금 하는 것은 많이 차이가 난다. SEND365점넷은 SMS문자서비스(단문), LMS(장문), MMS(그림문자) 발송까지 가능한 막강한 문자발송사이트다. 문자발송 비용도 최저가로 이용하고 무료충전서비스도 이용하면 기존대비 절반 이하로 메시지 발송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업체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대량문자싼곳으로 정평이 나있다.
 
또한 카드결제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충전금액은 다양하게 맞춤식 컨설팅이 가능하다. 충전금액 5만원 이하일 경우 1+1 이벤트는 고객 당 최초 카드결제 시 해당된다.
 
중소상공인 또는 개인사업자 기 살려주기를 위한 작은 이벤트도 진행된다. 중소상공인이나 개인사업자의 경우 충전금액이 5만원 이하일 때 1+1 이벤트가 1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진행이 된다. SEND365점넷은 중소상공인 및 개인사업자의 힘든 부분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사회적 기업 이벤트이다.
 
SEND365점넷 측에 따르면 "최근 광고 전송에 대한 (광고) 표시 및 수신거부 필수 명시 의무화 제도가 본격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광고)'문구 삽입 및 '080무료수신거부'의 삽입이 의무화돼 사용자들의 부담이 커졌다"며 "SEND365점넷을 사용하는 고객은 이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080무료수신거부는 문자를 발송한 후 수신거부 한 고객의 번호가 자동으로 저장돼 다음에 문자발송 시 수신거부 한 고객의 번호는 제외하고 발송이 가능하다.
 
그리고 SEND365점넷은 PC에서 단체문자를 발송할 수 있는 서비스을 제공한다. 예약문자, 080무료수신거부, 분할발송, 발송내역 실시간 확인, 주소록, 엑셀발송, 메일 머지, 엑셀 붙여 넣기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인터넷문자 사용자들에게 잘나가는문자, 저가문자사이트로 좋은 평을 얻고 있다.
 
또한 기업에서 자체 DB연동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문자발송이 가능하게 에이전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설치 시 기술지원 및 관리페이지를 별도 제공해 설치 및 관리가 편리하다고 한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SEND365점넷 홈페이지의 광고문자사이트 항목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이수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이헌률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