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8.10.21 일 17:34
> 부동산 > 분양/건설
4, 8호선 연결되는 별내신도시 최적입지, ‘별내 루이어 닻별’ 분양
이수호 기자  |  goodnights1@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10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단독주택과 공동주택의 강점을 고루 갖춘 고품격 타운하우스
 
남양주 별내신도시에 지역 최초 단지형 타운하우스인 ‘별내 루이어 닻별’이 들어설 예정이다. 에이스건설㈜이 시공할 예정인 별내 루이어 닻별은 대지면적 8,217.30㎡에 연면적 8,038.87㎡ 규모로 177.199㎡A타입 11세대, 177.199㎡B타입 10세대, 177.199㎡C타입 8세대 등 총 29세대의 각각의 주택이 아파트처럼 단지형으로 구성된다.
 
단지형 타운하우스는 단독형과 비교해 토지매입부터 건축허가, 시공 등 모든 절차를 시행사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전원생활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편의시설, 관리사무소 등 아파트 못지않은 인프라를 갖춰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지만 프라이버시 보호가 단독형에 비해 상대적으로 불리한 편이다. 하지만 별내 루이어 닻별은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지켜주는 고품격 타운하우스로 조성된다.
 
독립세대별 2대의 주차공간, 다락방, 지붕 테라스 및 바비큐 파티가 가능한 앞마당 등이 제공되며, 가족공간과 게스트공간 그리고 부부공간과 자녀공간을 구분하여 개인의 프라이버시까지 고려해 설계됐다. 게다가 단독형에서는 볼 수 없는 경비/보안시스템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안전이 강조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선화산업개발이 지하철 4호선과 8호선이 연결되는 별내신도시 B3블록에서 선보이는 별내 루이어 닻별은 별내신도시 중심의 뛰어난 입지는 물론 고품격 커뮤니티센터와 마감재, 획기적인 서비스면적 등 프리미엄 주거단지로 눈길을 끌고 있다.
 
단지 전체를 둘러싸고 있는 별내 중앙공원과 연계된 자연친화형 단지배치를 통해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이룰 수 있도록 했으며 같은 취미, 같은 성공을 누리는 좋은 이웃들과의 사교의 장소가 되는 품격 높은 커뮤니티센터도 조성된다.
 
특화설계를 적용해 단지 외관 설계에서 인테리어 마감재, 공간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명품의 감성을 담아 지어지며, 한샘 바흐 주방 싱크대, 한샘 내장가구, LG알루미늄 창호, 아메리칸 스탠다드 도기 등 최고급 인테리어 마감자재를 사용해 품격을 더욱 높였다.
 
또한 같은 공간이라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획기적인 서비스면적을 제공할 뿐 아니라 주거공간을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단독창고도 제공된다.
 
사업지는 지하철 4호선 연장선(2020년 예정), 지하철 8호선 연장선 별내선(2023년 예정), 외곽순환고속도로 별내 IC가 인접한 최적의 교통환경을 갖춘데다 단지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는 별내 중앙공원, 별내신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불암산, 수락산과 산들소리수목원 등 쾌적한 자연에 둘러 싸인 최적의 입지로 꼽힌다.
 
또한 도보 통학거리의 화접초등학교 및 별가람중ㆍ고교, 국제유치원, 한별중, 별내고교 등 명문학교가 밀집된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췄으며, 이마트,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메가볼시티(예정) 등 대규모 쇼핑문화시설과 은행, 병원, 도서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의 이용도 편리하다.
 
별내 루이어 닻별의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931-8 정원프라자 2층에 위치해 있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이수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이헌률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