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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온㈜의 늘곁애, ‘선택형 다이렉트’ 상품 17일 출시
이수호 기자  |  goodnights1@leader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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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8.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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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자가 장례물품 및 납입 회차를 직접 선택하는 온라인 전용 상품
 
라이프온㈜[대표이사 조중래]의 브랜드 ‘대한민국 1호상조 늘곁애’ 에서 업계최초 선택형 다이렉트 상품을 9월 17일 출시했다. ‘늘곁애 선택형 다이렉트 상품’은 온라인 전용이며 가입자가 장례물품 및 납입회차를 직접 선택하여 설계할 수 있다.
 
기존 일반적인 상조상품들은 품목을 패키지화 하고 고객의 상황은 고려하지 않은채 가격을 미리 책정하는 판매전략을 취해왔다.
 
반면 ‘대한민국 1호 상조회사 늘곁애’는 가입고객이 필요한 상조품목을 직접 선택하여 불필요한 지출을 막을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을 개발하였다.
 
‘늘곁애 선택형 다이렉트 상품’은 필수품목만 선택하였을 시 80만원 부터 풀옵션 368만원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납입 회 차도 50회, 100회, 200회로 가입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가족구성원의 인원에 따라 남, 여 상복을 정하고 행사도우미 및 리무진 사용 유무, 장례버스 등 필요한 사항을 맞춤 설계하므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취지이다.
 
관계자는 “상조(相助) 본연의 취지를 살린 이러한 판매 전략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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