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8.8.20 월 18:03
> 뉴스 > 기업일반
누가의료기 '국내, 중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대상 수상
장준영 기자  |  pamir63@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8.07.25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누가의료기(대표 조승현)가 24일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륨에서 열린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한국, 중국 의료기기 부분 2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2003년부터 소비자 투표(온라인, 모바일, 1:1 전화 설문)를 통해 경제, 사회, 문화, 인물 등 14개 부분, 1,400여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 한 해의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고, 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은 혁신적인 브랜드를 시상하는 대국민 행사다. 올해는 투표 참여자 수가 국내, 중국 합산 백십만명이 넘을 정도로 소비자 관심도가 높다.
 
올해로 창립 16주년을 맞은 누가의료기는 국내를 비롯한 중국, 러시아, 대만, 인도 등 세계 115개국 3,500여개의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는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누가하셨습니까?'라는
독특한 광고 카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하다.
 
한발 앞선 기술력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한 제품을 출시해온 누가의료기는 특허 40건, 실용시안 12건, 디자인(의장)79건을 보유할 정도로 지속적인 기술 개발에 힘써왔다. 또한 창립 2년만인 2004년,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 2011년 '동탑산업훈장' 수상하였으며 2012년에는 '7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다. 2018년 7월 현재 누적수출 6억불 달성에 임박하였을 정도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누가의료기 관계자는 "국내와 중국에서 의료기기 부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것은 소비자 분들에 의해 직접 선택된 것이라 그 의미가 크다. 이는 지난 6월 국내 고객 13,000여명을 초대해 '고객감사대축제' 행사를 진행하는 등 고객을 위한 정책을 우선적으로 펼친 것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을 위한 기술 개발과 마케팅을 통해 꾸준하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장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이헌률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