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10.20 일 05:28
> 뉴스 > 유통
크리오 X 오리온 ‘콜라보 치약’ 출시
이수호 기자  |  goodnights1@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9  09:24:42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껌이야? 치약이야? 친숙한 맛과 향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
 
종합생활용품기업 ㈜크리오는 오리온과 협업해 ‘CLIO X오리온’ 콜라보 치약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오리온의 대표적인 껌 브랜드인 ‘더 민트’ 와 ‘후라보노’를 활용한 성인 치약 2종과 와우 풍선 껌인 ‘쿨 소다향’, 과 ‘톡톡 콜라향’을 활용한 어린이 치약 2종이다.
 
더 민트와 후라보노 치약은 오리온의 대표 껌인 더 민트와 후라보노의 맛과 향, 디자인을 치약에 적용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실제 껌을 씹는 것과 같은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함으로서 양치에 대한 즐거움과 함께 구취와 충치 예방을 통해 치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펌프형으로 만들어져 기존의 튜브형 치약에 비해 사용이 편리하고 잔량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 와우 치약은 풍선 껌의 톡톡 콜라와 쿨 소다의 맛과 향을 그대로 적용하고 디자인까지 완벽히 재현하여 양치를 싫어하는 어린이로 하여금 양치가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여 부모와 어린이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단맛의 주요 성분인 설탕이 들어 있지 않고, 저불소ㆍ저연마ㆍ6無 처방의 제품으로 부모의 걱정을 덜어준다.
 
크리오 마케팅팀은 “이번 오리온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이 양치에 즐거움을 접목한 Fun 마케팅의 좋은 사례가 될 것이며, 국내에서 건강한 구강케어 제품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며, 향후 오리온과의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 이라고 말했다.
 
상품은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 12일부터 판매 예정이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이수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