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8.8.20 월 14:04
> 뉴스 > 사회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최진원 기자  |  dotmusic@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14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대표이사 박남희)이 지난 1월 11일 ‘2018 고객감동 경영대상 상조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에서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에서 주관하는 고객감동 경영대상은 고객을 만족시키는 감동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은 지난 2016년 브랜드 ‘유어라이프(YOURLIFE) ’를 선보이며, 상조서비스의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고객감동’, ‘고객만족’을 중요시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품질, 서비스, 소비자의 니즈를 우선시 여기며, 이에 부합되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내세워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앞서 2017년에는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 외에도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한 공로를 여러 곳에서 인정받아 고객감동 경영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 박남희 대표는 “고객만족에 더 열정을 기여하며 지속적인 서비스를 펼쳐 나감으로써 소비자에게 많은 신뢰를 쌓아가겠다”며 “2018년에도 건전한 상조문화를 이끌어 가고 변함없는 서비스와 투철한 경영정신으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진원 기자 dotmusic@leaders.kr

 
최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이헌률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