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8.10.19 금 15:59
> 뉴스 > 사회
“AK렌트카” 사회초년생, 주부, 직장인여성들에게 더 인기 높은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장준영 기자  |  pamir63@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12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자동차 시장이 해를 거듭할수록 발전을 하고 있다. 핸드폰 테블릿pc 등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신차 출시 기간은 갈수록 짧아져 가는 모양새를 띄고 , 기존 고객층과 더불어 신규 운전자를 모으려 출시할 때마다 선보이는 자동차의 신기능은 소비자를 하여금 정말 타고 싶다는 탄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그렇지만 자동차는 정말 사고 싶은 소유욕이 강하게 드는 물건인 반면, 구매까지 수많은 고민과 비교를 하게 하는 대표적인 고관여상품 이다. 이유는 특성상 높게 형성되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구매루트가 상당해 어디서 어떠한 형태로 무슨차를 샀는지에 따라 차량값의 편차가 상당히 심한 이유가 바로 이런 이유이다.
 
그렇기에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사회초년생, 직장인 여성, 아이들과 함께 이동할 일이 많은 주부들처럼 자동차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은 자동차에 대한 열망이 매우 높은 편인데 이들에게 있어 자동차 구매에 관한 고민은 말로 다 표현하기 힘들다.
 
신차를 구입하자니 금액 자체가 높아서 부담이 들지만 , 해마다 나가는 세금이며 보험료, 예기치 못한 사고 시 나가게 되는 돈까지 감당할 걱정을 하고 있자면 타고 싶은 마음은 어느샌가 두려움으로 바뀌는 현실이니 말이다.
 
이런 이들에게 정말 솔깃할 만한 대안이 있다. 바로 신차 장기렌트카를 활용하는 방법이다. 신차 장기렌트 자동차리스는 약정기간동안 렌트리스금액을 지불하면 마음에드는 신차를 구매할 수 있다. 렌트리스료 안에는 차량 취득 시에 지불해야 할 취,등록세, 해마다 내는 자동차 세금 및 자동차 보험, 차량을 운용하며 드는 정비에 관련된 비용, 심지어 운전하다 사고 발생 시 사고에 관한 처리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는데도 장기렌트카는 신차를 일반 할부 구매로 취득시보다 저렴하다. 저렴하고 안전한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솔깃하지 않을 수 없다. 사회 초년생, 운전 초보자 같은 대상은 대게 운전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이들이 사고의 우려도 높을 뿐더러 차량 정비에 관해서도 잘 모르는 편인데 이들에게 이런 TOTAL SERVICE가 제공이 되며 심지어 장기렌트카 구매시 초기 비용 조차 거의 들지 않는다면 장기렌터카야말로 이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해줄 신차 구매 프로그램이 아닐 수가 없다.
 
또한 오토리스 장기렌터카는 보증금없는 (무보증) 계약조건을 걸고 구매를 할 수 있는데 이때 각 회사마다 다르지만 선수금 30%, 15%, 보증금없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조건을 대다수 구성하고 있어 신차 장기렌트카 구매자들이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최근 인기가 높은 국내 최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를 운영하는 컨설팅 업체인 AK렌트카 장기렌트부장은 “장기렌트카는 대기업 임원들의 전유물로 전해져 왔지만 최근들어 장기렌트카의 편리함이 많이 알려져 이용고객들이 다양해 졌다고” 전했다. AK렌트카 부장은“여성고객, 사회초년생 들의 문의가 급증하는 것 등은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가 트렌드를 반영한 내차 장만의 방법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라고 말했다.
해당업체는 수많은 모델 중 특히 소비자의 부름을 많은 차량을 알렸는데 더뉴 쏘렌토의 경우 2.2 디젤 기준 동급 최초 자동8단 변속기가 적용돼 202마력에 45.0kg.m 토크에 연비는 자동기준 11.6~13.4 km/ℓ (3등급)으로 2.0 대비 연비와 힘 모두 상승되어 SUV판매 1위자리를 지키고 있고 이번에 신형으로 출시된 더뉴 스타렉스는 175마력에 46.0kg.m 토크, 연비는 자동 8.9~9.4 km/ℓ (4등급~5등급)이며 전륜구동(FF), 풀타임 4륜구동(AWD)으로 나뉜다. 더뉴스타렉스, 올뉴카니발등은 부가세환급대상으로 개인, 법인 사업들에게 장기렌트 차량으로 꾸준히 판매가 되고 있는 모델이다.
 
한편 AK렌트카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는 부가세환급대상 과 신차 프로모션, 신차견적 등의 정보를 알 수 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장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이헌률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