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7.12.15 금 19:29
> 뉴스 > 사회
겨울철 포장이사 준비한다면? ‘골드이사’ 전문 포장이사 시스템 인기
장준영 기자  |  pamir63@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겨울철 이사를 준비하는 이들의 걱정이 더욱 깊어지고 있다. 추워진 날씨만큼 포장의 전문성과 과정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전문 포장이사 업체를 잘 선택해야 한다.
 
소비자들은 포장이사 업체를 선택 할 때 지인소개나 한정적인 정보나 광고 등을 보게 된다. 그러나 직접 선택한 포장이사지만 그 만족도를 처음부터 확실하기는 어렵다. 이유는 포장이사 시스템상 이사가 마무리돼야 정확한 만족도를 알 수 있기 때문이다.
 
포장이사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포장이사 업체를 선택함에 있어 올바른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칫 잘못 포장이사 업체를 선택 하게 되면 과도한 요금 지불은 물론 물건 파손 등 여러 피해사례가 발생 할 수 있어 이사업체를 선정하는 데 주의가 요구된다.
 
이런 점은 포장이사 업체의 입장도 마찬가지다. 나날이 까다로워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 역시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의 요구는 물론 제품 포장의 난이도까지 까다로워져 포장이사의 기능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겨울철 포장이사에 있어 맞춤형 프리미엄 포장이사 서비스 실현에 앞장서고 있는 ‘골드이사’가 포장이사 전문업체로써 눈길을 끌고 있다. 전문성 및 가성비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고 있는 포장이사 업체로써 차별화가 부각되며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골드포장이사는 전문성과 친절함을 중시하는 포장이사 업체로 소비자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실제로 골드이사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포장이사의 기본에 충실한 전문 포장 서비스 실현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가구 및 가전제품 등 이사전용 포장지사용은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며, 이를 위해 골드포장이사에서는 침대 매트리스 전용 패키징과 욕실 및 신발장 분리 포장, 냉장고 물품 아이스박스 포장, 유리그릇 등 파손 위험성 높은 제품은 특수 에어캡 사용 등 각 품목에 맞는 포장지와 포장방법을 중시하고 있다.
 
특히 골드이사 직원이 직접 진행하는 방식이라 전문성과 신뢰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포장 이후 클리닝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크리닝 과정은 냉장고, 싱크대, 가스렌지 등 찌든 때 제거 및 입주 후 필요한 스팀청소 등으로 진행하고 있다.
 
포장이사 서비스의 차별화를 선포한 골드이사는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곳으로 일명 ‘가성비 높은 포장이사’로 통한다.  품질 좋은 프리미엄 포장이사 서비스로 손 하나 댈 것 없는 완벽한 포장이사 서비스 시스템을 선보이는 골드포장이사는 그 영역이 나날이 확대되고 있다.
 
서울 및 경기권 대부분의 포장이사는 본사 팀이 직접 책임제로 운영하고, 각 지역별로는 현장노하우와 신뢰도가 높은 곳을 선별해 연합으로 진행한다. 전국 모든 지점은 ‘본점의 운영방침’을 동일하게 수행해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이미 지난 2016년에는 포장이사 전문업체로써 서울시 표창업체로도 선정된 바 있다. 골드이사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 받으며 전국 어느 지점에서든 청소가 필요 없는 원스톱이사시스템을 지향한다. 골드이사 포장이사는 전문성과 신뢰도 향상에 집중하며, 일용직과 아르바이트생이 아닌 100% 정직원으로 구성된 직원이 함께해 전문성을 높였다.
 
골드이사 관계자는 “이사부터 청소까지 신뢰 높은 서비스를 지향하고자 노력하는 골드이사를 고객들이 먼저 알고 인정해줘서 입소문을 타는 것 같아 보람차다”며 “합리적인 가격책정으로 포장이사의 전문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높이고, 체계적인 포장이사 서비스 구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장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이헌률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