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7.10.20 금 01:48
> 뉴스 > 유통
신세계百 센텀시티점, 고객 4명 중 1명이 남성…30·40대 지출 늘어
이현수 기자  |  leehs0103@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7.10.12  16:14:3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30·40대 남성 구매력 48% 신장
남성전문관 오픈 이후 5000만 원 이상 구매 남성도 22%에 달해
   
▲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올해 9월까지 백화점 전체 구매고객 중 남성의 비중이 26%에 달했다고 12일 발표했다.(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최근 30~40대 독신 남성을 뜻하는 골드미스터들의 지출이 늘어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올해 9월까지 백화점 전체 구매고객 중 남성의 비중이 26%에 달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작년 같은 기간에는 남성 고객 비중이 21%였다.

특히 사회활동이 가장 왕성한 30~40대 남성 구매력이 48% 신장했다.

이에 백화점 남성전문관의 매출도 전년대비 29% 신장했으며 남성 고객 수 또한 25% 늘었다.

자기 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그루밍의 특성을 갖춘 남성 고객들도 늘었다. 작년 남성전문관 오픈 이후 5000만 원 이상 구매한 남성의 비중은 22%에 달했다. 여성의 경우는 9%다.

한편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13일부터 19일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맨즈위크(Mens Week 2017)’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현수 기자 leehs0103@leaders.kr
이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이헌률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