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8.10.19 금 17:43
> 기획/연재 > 미래경영포럼
‘리더스미래경영 CEO아카데미’ 제5기 수료식
이현수 기자  |  leehs0103@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07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제5기 원우회 등 40여 명 참석
제6기 9월 개강
   
▲ ‘리더스미래경영 CEO아카데미’ 제5기 수료식이 6일 오후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 마린홀에서 열렸다. 사진은 수료식이 끝난 후 이헌률 본사 대표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이현수 기자)

리더스경제신문과 세계미래포럼이 공동 기획한 ‘리더스미래경영 CEO아카데미’ 제5기 수료식이 6일 오후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 마린홀에서 열렸다.

수료식에는 이헌률 본사 대표와 2기 원우회장 박영구 대영스틸 대표, 4기 원우회장 최정돌 ㈜정일중공업 회장, 5기 원우회장 정양필 하나시스텍㈜ 대표 등 제1·2·3·4·5기 원우 및 내·외빈 40여 명이 참석했다.

수료식은 ▲만찬 ▲축하 연주(프랑스 EDIM음악원 재즈기타리스트 에릭 르뷔세 레드겟) ▲국민의례 ▲참석 내·외빈 소개 ▲수료증 수여식 ▲표창장 수여식 ▲본사 대표 식사 ▲축사 ▲5기 원우회장 답사 ▲건배 제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표창장 수여는 공로·감사·성적우수·봉사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공로 부문은 5기 원우회장인 정양필 대표와 박봉수 박봉수회계사무소 대표가 수상했고 감사 부문은 이종원 부산환경공단 이사장, 오남환 부산은행 부행장, 진성한 중소기업진흥공단 부산울산지역 본부장, 강서준 부산테크노파크 정책지원단장 등 4명, 성적우수 부문은 박소현 서울바른현치과 원장, 봉사 부문은 이재명 ㈜선진해운 이사가 수상했다.
 
   
▲ 6일 해운대 더베이101 마린홀에서 열린 ‘리더스미래경영 CEO아카데미’ 제5기 수료식에서 이헌률 본사 대표가 식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이현수 기자)

이헌률 본사 대표는 식사를 통해 “미래경영의 핵심인 4차 산업혁명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면서 미래경영은 경영인들의 필수적인 과제가 됐다”며 “3년 동안 계속된 미래경영 강의가 여러분들의 개인적인 미래뿐만 아니라 기업의 큰 자양분이 됐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5기 원우분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리더스경제신문이 CEO아카데미의 활성화에 더욱 노력해 명실상부 최고 권위의 CEO아카데미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린다”고 5기 원우들의 졸업을 축하했다.

축사는 3기 수석부회장 이은철 ㈜서은L&C 대표와 4기 원우회장 최정돌 회장이 맡았다. 이 대표는 “앞으로 리더스미래경영 CEO아카데미가 대한민국을 리드해 나가는 훌륭한 CEO아카데미가 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CEO아카데미의 발전과 함께 원우분들도 성공적인 미래를 맞이할 수 있길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CEO아카데미의 시작은 화려하지 않았지만 결과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원우분들도 CEO아카데미의 발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축사에 이어 5기 원우회장 정양필 대표의 답사가 진행됐다. 정 대표는 “이 자리를 만들어주신 리더스경제신문 이헌률 대표님 이하 임직원분들과 이전 기수 원우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6기, 7기 계속 이어질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주시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리더스미래경영 CEO아카데미는 본사와 미래학 연수 전문기관인 세계미래포럼이 공동 기획한 포럼으로 제5기는 국내 산·학·관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이 모여 ‘미래로 보는 세상’이라는 주제로 4개월 간 15회 강연했다.

'리더스미래경영 CEO아카데미' 제6기는 오는 9월 개강할 예정이다. 이현수 기자 leehs0103@leaders.kr

[관련기사]

이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이헌률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