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20.4.1 수 11:16
> 뉴스 > 유통
‘골드이사’, 믿을 수 있는 포장이사 전문업체로 주목
장수현 기자  |  leaders2400@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20.03.29  10:00:21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올 상반기 코로나19가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지만, 집 계약 만료나 신혼집 입주, 자녀의 진학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이사를 준비해야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사는 과정 및 절차가 까다로워 상당한 부담이 된다. 이런 까닭에 이사의 전반적인 과정을 대신 진행하는 포장이사 서비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이사를 하는 대부분의 사람이 포장이사 전문업체를 통해 이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나타난다.
 
이사는 사람의 손을 거쳐 진행되는 업무가 대부분이다. 따라서 업체 소속 인력이 지닌 전문성이 매우 중요하다.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는 높은 이사 만족도에 직결된다. 반면, 전문성이 결여된 인력이 이사를 진행하면, 가전 및 가구 파손과 분실, 추가 요금 요구, 청소 불량 등 원치 않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포장이사 서비스가 인기를 끌면서 전문성을 갖추지 못한 신규 업체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어 업체 선택에 주의해야 한다.
 
포장이사 업체를 고를 때는 직접 상담을 진행해 업체들마다 제시하는 서비스와 견적 수준을 비교해야 한다. 지인 추천 및 광고, 브랜드 인지도 등만을 따져 업체를 선택하면, 자신의 이사 상황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업체를 가려내기 힘들다. 요구 사항 역시 명확히 전달할 수 없다.
 
업체가 제시하는 견적 및 서비스가 비슷해 업체 선택에 어려움이 따른다면, 각 업체를 이용해 이사를 실제 진행한 사람들의 이사 후기를 읽어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불량 업체를 가려낼 수 있고, 이사 당일에 실제 업체들이 제공한 서비스와 태도를 확인할 수 있다.
 
계약서 작성 역시 주의해야 하는 과정이다. 업체가 상담 시 제시한 서비스와 견적이 계약서에 정확히 반영됐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필수다. 이사 당일 발생할 수 있는 돌발 상황에 대한 내용도 기재해야 한다. 계약서에 해당 항목이 누락되면,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업체로부터 책임을 떠안게 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소비자 사이에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포장이사 전문업체가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골드이사’다. 이 업체는 베테랑 이사 전문가들로 100% 구성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포장이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책임감 있는 서비스와 신속 정확한 문제 대처 능력을 앞세워 지난 2016년에는 서울시 포장 업체에 선정된 바 있다. 이사의 완성도가 높아 강남구와 송파구 서초구 포장이사 고객 사이에 특히 인기가 좋다.
 
이사 당일 예상하지 못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를 신속 정확하게 해결해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준다. 이사 마무리 단계에 해당되는 청소도 완벽하다. 본사는 ‘청소가 필요 없는 차별화된 원스톱 포장이사’를 운영방침으로 하고 있으며, 각 지점의 베테랑 이사 전문가들이 직접 거실 청소와 방 스팀 청소, 싱크대 및 냉장고, 창틀 등을 세심하게 청소해 준다. 입주 청소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어 좋은 평을 받는다.
 
골드이사 관계자는 “과대광고가 쏟아지는 포장이사 업계에서 자신의 이사 상황에 최적화된 정보만을 선별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며 “포장이사 전문업체와 직접 상담해 자신의 집안 구조와 살림 형태, 이사 지역 등을 업체에 알리고, 최적화된 포장이사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업체를 선택해 이사를 진행하는 것이 현명하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당사는 100% 베테랑 이사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이사를 신속 정확하게 진행해 포장이사의 완성도가 높다”며 “이사 트렌드를 수시로 반영하기 위해 직원 교육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수현 기자 leaders2400@daum.net
 
장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