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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진구보건소 코로나 대응 콜센터 운영
장청희 기자  |  sweetpea@leader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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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20.02.25  10:3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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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진구 콜센터 모습. (부산진구 제공)
대표전화 외 7개 회선 추가
일반 업무 중단 선별진료소로

 
부산진구는 코로나19 관련 민원 응대강화를 위해 부산진구 보건소 내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부산 지역에 확진자가 지속 발생함에 따라 관련 민원 전화에 보다 신속히 응대하기 위한 조치로 기존 대표번호외 7개 회선을 추가했다.
 
서은숙 구청장은“부산진구 시민 여러분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고,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진구 보건소는 25일부터 일반진료 및 건강진단서 발급 등 일반업무는 잠정 중단하고 선별진료소 운영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장청희 기자 sweetpea@leader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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