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12.7 토 22:36
> 뉴스 > 유통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DPC, 웨이언 컨설팅이 선택한 뉴 글로벌 브랜드
장준영 기자  |  pamir63@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12.03  10:53:25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 7000개 이상의 중국, 해외브랜드 중 뉴 글로벌 브랜드에 DPC 선정

㈜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웨이언 컨설팅(VENNDATA)에서 뉴 글로벌 브랜드에 선정됐다.

웨이언 컨설팅은 중국 베이징 소재로 빅데이터를 기반한 전자상거래 시장조사 업체로 알리바바와 협업하는 등 공신력 있는 업체로서 이번 2019년 광군절 뷰티업계 데이터 분석을 올해 광군절 예열 기간인 10월 20일부터 당일 11월 11일까지의 기간동안 알리바바 티몰 데이터 취합을 통해 진행했다. 7천개 이상의 중국 국내외 새로운 브랜드가 처음으로 광군절에 진출하였고, 광군절 첫 진출 브랜드 중 마케팅 현황과 매출을 바탕으로 선정했다.

뉴 글로벌 브랜드에는 미국 브랜드 파머시(FARMACY)와 함께 DPC가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중국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에 맞춘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짐은 물론 제품 디자인이 매력적으로 느껴져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DPC는 하이엔드 홈 케어 뷰티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스킨아이론은 독특한 디자인과 집약적인 안티에이징 기능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클렌징과 마사지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클렌징 기기인 스킨럽스파는 클렌징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는가 하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킨샷 LED 마스크의 경우 얼굴 부위별로 다른 빛 케어를 실현해주는 240개의 근적외선 LED 전구를 포함하고 있다. DPC만의 독보적인 아이디어를 자랑하는 고품질의 제품들은 현재 프리미엄 뷰티를 선호하는 중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중국 내 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색조 제품 중 촉촉한데 커버력까지 높은 핑크 아우라 쿠션이 왕홍과 중국 내 핫한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통하면서, 쿠션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커버력이 있다면 수분, 보습력이 떨어질 것이라 생각하는데,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은 73% 에센스 이상을 함유함은 물론 커버력, 다크닝 없는 제품으로 건조하고 칙칙한 노란 피부를 가진 동양인들에게 제격이다.

광군절에 DPC 브랜드는 유명 왕홍 라이브 방송과 함께 중국 SNS 플랫폼 (샤오홍슈, 틱톡, 웨이보 등)을 전략적으로 활용함은 물론 최근 성료한 상해 DPC 공식 브랜드 런칭 행사를 전속모델 김수현, 박민영과 함께 진행하며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한편, DPC 중국사업팀 관계자는 “이번 광군절에 DPC가 첫 진출임에도 불구하고, 7천여개의 브랜드를 상대로 뉴 글로벌 브랜드에 선정된 것은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말하며, “앞으로 중국 내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뿐 아니라, 중국 소비자에 맞추어 특화된 에디션 및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장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