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12.7 토 22:36
> 뉴스 > 기업일반
주금공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교육’ 부문서 수상
홍 윤 기자  |  forester87@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12.01  14:23:18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 한국주택금융공사 로고
 
한국주택금융공사는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최한 ‘2019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교육부분 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공사는 2015년부터 전국 은퇴고령자 대상의 금융·생활정보 교육 프로그램인 ‘은퇴금융아카데미’를 진행하면서 현재까지 약 1만2000명의 수강생을 배출해 고령층의 금융이해도를 높이고 금융정보 접근성을 개선하는 등 금융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외에도 HF공사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대상 ▲재밌지예(才美之例) HF 주택금융 강좌, 일반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은퇴금융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금융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반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홍윤 기자 forester87@leaders.kr
홍 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