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12.7 토 22:36
> 뉴스 > 기업일반
비트로, 베트남 스포츠 쇼 참가…동남아 진출 발판 마련
원동화 기자  |  dhwon@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12  18:55:00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부산 대표적인 스포츠 기업 학산 브랜드
도쿄, 베이징 이후 세 번째로 해외 진출
 
   
▲ 베트남 스포츠 쇼에서 비트로 부스 모습. (사진 학산 제공)

부산의 대표적인 스포츠 전문기업 ㈜학산의 비트로가 베트남 하노이에서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베트남 최대 스포츠 전시회인 ‘2019 베트남 스포츠 쇼(2019 VIETNAM SPORTS SHOW)’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순수 스포츠 브랜드인 비트로(VITRO)의 해외전시회 참가는 지난해 10월 ‘패션 도쿄’, 올해 1월 ‘ISPO 베이징’ 이후 세 번째다. 약 500여 개의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베트남 스포츠 쇼에 54㎡ 크기의 독립부스를 마련했다.
 
비트로는 테니스, 배드민턴, 탁구 등 라켓스포츠를 중심으로 한 고기능 제품의 다양한 신발과 의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트남 쇼를 통해 동남아시아 시장에 본격적인 진출을 노린다. 특히, 동남아시아는 동아시아와 인도, 유럽을 잇는 무역의 중심지로 이번 베트남 스포츠 쇼에 많은 유럽의 바이어들이 참관하기에 유럽시장 진출의 교두보도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트로는 부산과 베트남 호치민에 있는 자체 신발 생산공장과 개발연구소의 기술력으로 만든 고기능의 경기화가 해외 유명 스포츠 브랜드와 경쟁하고 있다. 스포츠 의류 또한 차별화된 소재와 디자인으로 엘리트 선수, 동호인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92개의 비트로 대리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학산 이동영 대표는 “지속적으로 해외 전시회에 참가한 덕분에, 현재 대만, 싱가포르, 호주 등에 비트로 제품을 수출하기 시작했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해외시장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원동화 기자 dhwon@leaders.kr
 
 
 
원동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