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11.20 수 16:41
> 뉴스 > 유통
몰디브 신혼여행 강자 팜투어 특별 프로모션 기획전(1) 2019년 가을(2020년 봄) 허니문 조기예약 특전
이수호 기자  |  goodnights1@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11  09:15:31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 허니문 전문여행사 '팜투어'는 신혼부부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신혼여행지 '몰디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은 몰디브 아웃리거.

세계 최고의 휴양지이자 우리나라 허니무너들에게 가장 인기 높은 대표적인 신혼여행목적지 몰디브.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지난 2년(2017년, 2018년) 연속 연간 2만여 쌍의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을 책임졌을 뿐 아니라 2019년 올해에는 이미 2만 쌍 모객을 확보한 상태다. 특히 팜투어의 경우 하와이, 유럽, 몰디브 등 롱 포지션 지역에 유독 강세를 보여 왔는데 몰디브 신혼여행 강자가 된 비결과 몰디브 허니문을 계획 중인 허니무너들에게 최상의 몰디브 신혼여행길을 총 3회에 걸쳐 제시해본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의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는 몰디브 허니무너들에게 직거래 및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타사 보다 우월한 가격경쟁력으로 최상의 몰디브 허니문여행길로 안내를 한다.
무엇보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에서는 몰디브로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한 2019년 가을 허니문 및 2020년 봄 시즌 몰디브 조기예약할인 행사를 진행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팜투어 박람회에서는 몰디브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와의 몰디브 신혼여행 상담을 받을 수가 있는데 여기서부터 몰디브 특전이 제공된다.
현재 팜투어 박람회 현장에서는 몰디브 조기예약할인행사를 비롯해서 몰디드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이 마련됐기 때문이다.
 
   
▲ 허니문 전문여행사 '팜투어'는 신혼부부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신혼여행지 '몰디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은 몰디브 아웃리거.

아웃리거 코노타, 아난타라 벨리, 아난타라 키하바와의 직거래 계약으로 알뜰하고 착한 몰디브 신혼여행 상품 구성은 물론 단독 프로모션에 포함된 벨라사루, 더 레지던스 디구라, 하이더웨이 비치 앤 스파 리조트 등을 통해 몰디브 허니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렇게 몰디브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과 허니문 조기예약으로 두 번에 걸려 알뜰한 몰디브 신혼여행을 보장받을 수 있는 팜투어 직거래 허니문박람회를 방문해야하는 이유는 여기에 있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몰디브 현지 리조트와 직거래 계약을 맺고 이로 인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팜투어 박람회 현장에서 제공 한다”며 “직거래를 통해 특별한 혜택 및 특전을 만들 수 있고 더불어서 알뜰하고 경제적인 몰디브 신혼여행을 보장 한다”고 밝혔다.
 
   
▲ 허니문 전문여행사 '팜투어'는 신혼부부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신혼여행지 '몰디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은 몰디브 아웃리거.

한편 팜투어는 오는 11월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본사가 위치한 강남을 비롯해서 직영지점인 강북종로와 경기도 일산은 물론 부산 및 대전에서도 동시에 직거래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한다.
팜투어 박람회를 방문하면 몰디브 허니무너들에게 몰디브 각 리조트별로 객실 업그레이드는 물론 스파 마사지 및 디너 등 다양한 특전과 혜택을 제공받을 수가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이수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