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11.20 수 15:49
> 뉴스 > 유통
주름예방 아스타잔틴 효과까지! 365더건강 ‘남극크릴오일’ 전성시대
이수호 기자  |  goodnights1@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11  10:00:25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중성 지방 제거,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치매 예방, 노화 방지, 염증성 장 질환 개선 등 크릴오일의 효능이 놀랍다. 청정해역 남극에 서식하고 있는 크릴새우에서 나오는 크릴오일은 풍부한 오메가3와 체내 불필요한 지방을 빼내는 인지질,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을 함유하고 있다. 크릴오일은 국내외 학술논문 등을 통해 그 효과가 연이어 입증되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각광받는 건강식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평소 피쉬오일을 주성분으로 한 오메가3 제제를 섭취하는 이용자라면 더욱더 크릴오일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크릴오일은 지방산이 풍부해 남극 오메가3로 불린다. 지방에도 녹고 물에도 녹는 성질 때문에 피쉬오일에 비해 오메가3의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높아 적은 양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크릴오일은 먹이사슬 최하위에 위치한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중금속 축적의 위험이 적고, 청정해역에서 서식하는 크릴새우에서 추출하는 깨끗한 원료이기에 해양 오염에도 안전하다.
 
크릴오일에 함유된 ‘인지질’은 물에도 잘 녹고 기름에도 잘 녹는 지방이다. 마치 주방세제가 그릇의 기름을 녹여내어 닦아내듯 체내 불필요한 지방을 녹여 몸 밖으로 빼낸다. 혈관 개선 및 비만 예방에 효과적인 이유다.
 
크릴오일을 붉은색으로 보이게 하는 아스타잔틴의 효과도 기대 이상이다. 아스타잔틴은 항산화 능력이 뛰어나 혈관 질환 예방, LDL 콜레스테롤 산화 방지 효능이 있고, 노화 방지 효과까지 있다. 특히 크릴오일 속 아스타잔틴은 활성산소를 감소 시켜 크릴오일의 산패를 방지하는 역할을 해 제품을 더욱 안전하게 해 준다.
 
이 밖에도 크릴오일에는 아미노산, 키틴 등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하다. 늘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잘못된 식습관으로 고생하는 현대인에게 크릴오일은 필수영양소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365더건강 관계자는 “크릴오일의 인기가 높아져 가니 믿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요구도 늘고 있다. 아무리 크릴오일의 효능이 좋아도 제대로 된 제품을 선택하는 일은 소비자에게 늘 고민스러운 일이다. 이에 합리적인 가격, 안전한 건강기능식품 제조·판매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에이치에프엔지가 ‘365더건강 남극크릴오일 100%’를 출시해 소비자의 걱정을 덜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청정해역 남극해에서 조업한 크릴만을 100% 사용하여 만들어진 ‘365더건강 남극크릴오일’은 뇌 건강, 다이어트에 효과 좋은 인지질, 노화 방지에 좋은 아스타잔틴 등이 다량 함유된 우수한 제품이다.”라며 “섭취 시 부담이 없고, 목 넘김이 좋은 500mg 캡슐 제품으로, 하루 한 알 물과 함께 간단히 섭취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편의성으로 소비자에게 벌써 인기가 높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365더건강만의 노하우로 고품질의 크릴오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고자 한다.”라며, “모든 국민이 믿을 수 있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크릴오일 제품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현재 365더건강 남극크릴오일은 전국 유통 매장과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구성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이수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