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11.15 금 00:39
> 뉴스 > 유통
TS트릴리온 ‘TS샴푸’, ‘2019 소비자의 선택’ 샴푸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 쾌거 이뤘다
이수호 기자  |  goodnights1@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18  14:00:27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한 TS트릴리온의 ‘TS샴푸’가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최하는 ‘2019 소비자의 선택’ 샴푸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TS트릴리온은 작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2019 소비자의 선택’은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게 수여 된다. 브랜드 선정 작업은 지난 8월 20일부터 9월 19일까지 진행됐으며, 부문 및 업종별 브랜드 품질과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를 기반으로 한다. 학계 및 산업계 등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엄격한 심사 기준에 따라 공적서 서류심사를 진행하고 최종 심사위원회를 개최, 서류심사와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수상 브랜드 총 54개를 확정 지었다. 
 
샴푸 부문 3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룬 ‘올뉴플러스TS샴푸’는 외부 활동으로 지치거나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보습과 영양 성분을 공급하고, 미세먼지를 세정해 깨끗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결해 호응을 받고 있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4가지 주요 성분(바이오틴,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과 어성초, 자소엽 등 자연유래성분 32가지, 케라틴, 알지닌 등 탈모 증상 완화 보조성분 10가지가 다량으로 함유돼있다. 뿐만 아니라 케라틴, 알지닌 등 탈모증상완화 보조성분 10가지가 산뜻하고 청량한 향을 선사한다. 실리콘과 인공색소 등 우려되는 성분 15가지도 무첨가 됐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 등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구축해 이를 통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중심으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적극 사업 확장을 하면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핸드워시 ‘TS데일리버블버블’, 생분해성 100% 레이온을 사용한 ‘TS레이온물티슈’를 출시해 육아맘들 사이에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이수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