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11.22 금 17:43
> 뉴스 > 기업일반
DMC미디어, 17일 역삼 GS타워 아모리스홀서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이수호 기자  |  goodnights1@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15  15:22:10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DMC미디어(대표 이준희)가 데이터 드리븐(Data-Driven)과 오디언스(Audience)를 주요 키워드로 다루는 ‘2019 디지털 마케팅 × 데이터 드리븐, 오디언스(2019 Digital Marketing Insight X Data-driven, Audience)’ 컨퍼런스를 17일 역삼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올해 2회째를 맞이한 가운데 4차 산업혁명 속 디지털 광고 마케팅이 발전해 나갈 방향을 전망하고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DMC미디어는 광고주 및 광고대행사, 디지털 광고 마케팅 관계자 등 600여 명을 대상으로 퍼포먼스 마케팅, IMC커뮤니케이션, 방송 및 모바일을 포함한 모든 미디어의 종합적 효과 예측 등 DMC미디어가 다루는 테크 기반 마케팅 인사이트와 솔루션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DMC미디어는 각 섹션을 통해 디지털 광고 마케팅에서 빅데이터, 인공지능 발달에 기반한 의사결정과 커뮤니케이션 주체로 떠오른 오디언스를 어떻게 이해하고 활용할지 논의한다. 또한 이들을 결합한 초개인화 마케팅을 실현하기 위한 실제 디지털 광고 플랫폼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도 갖는다.
 
행사 당일 DMC미디어 정연철 부사장의 기조 강연을 비롯해 △2020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전망 △DMC미디어의 퍼포먼스 광고 최적화 플랫폼 ‘P-1’ 및 이커머스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셀퍼(SELPER)’ 소개 △SBS 소속 디지털 매체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DMC미디어 관계자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디지털 미디어와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등장 등 디지털 마케팅을 이루는 환경 모든 부문에서 파괴적인 혁신이 일어나고 있어 마케터 입장에서는 새로운 생각과 접근을 모색해야 하는 시점”이라고 현 상황을 진단하며 “DMC미디어가 준비한 이번 컨퍼런스가 디지털 마케팅 환경이 얼마나 빠르게 달라지고 있는지,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결정과정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참석을 원하는 마케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석 희망자는 행사 사전 참가신청 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이수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