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10.19 토 08:16
> 뉴스 > 라이프
너를 만난 여름((My Best Summer) 특정 앱 통한 마케팅 나서…개봉 일주일 앞두고 홍보 효과 톡톡
김민지 기자  |  ileaders@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1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 너를 만난 여름((My Best Summer) 스틸컷/영화진흥위원회
[일간리더스경제신문=김민지 기자] 영화 <너를 만난 여름((My Best Summer)>이 특정 앱을 통한 마케팅에 나서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짧은 기간에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선택하고 있는 퀴즈 마케팅을 선택한 <너를 만난 여름>은 개봉 일주일 앞두고 특정 사이트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면서 소정의 성과를 거뒀다.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은 멜로ㆍ로맨스 드라마로 중국에서 제작됐으며 청춘 로맨스 소설의 영왕으로 불리는 작가 ‘팔월장안’의 3부작 중 하나인 ‘최호적아문’을 원작으로 만들어졌다.

KPBIS 영화정보에 따르면,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은 43개 영화상영관에서 55개 스크린에 올려질 예정이다.

현재까지 네티즌 평점은 7.1점으로 호불호가 분명하게 갈리고 있는 영화다.

좋다고 평가하는 이는 시사회에서 좋은 느낌을 받았다고 하는 반면 다른 이는 주인공의 감정변화가 공감이 안 된다면서 평점을 아예 주지도 않은 경우도 있다.
 
김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