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11.17 일 13:08
> 뉴스 > 유통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 축제 분위기를 더해줄 홍대 커피맛집
장준영 기자  |  pamir63@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04  17:00:13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축제의 계절인 가을이 왔다. 선선해진 가을 날씨와 함께 다양하고 재밌는 가을축제의 막바지 열기가 한창이다.
 
여의도에서 열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를 포함해 ‘서울숲 재즈페스티벌 2019’ 등 다양한 축제들이 SNS상에서 상위 검색어에 오르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축제를 만끽하며 즐기기 좋은 먹거리와 식음료 제품들도 빼놓을 수 없는 관심사항. 다양한 스페셜 커피부터 간편한 한 끼로 먹기 좋은 브런치까지 축제 분위기를 돋워줄 맛있는 먹거리들이 벌써부터 이슈이다.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는 저녁 7시부터 1시간 30분가량 진행된다. 축제를 가기 전에 한강 여의도와 인접한 홍대에서 시간을 보내며 즐길 수 있는 특색있는 커피, 브런치 맛집을 소개한다. 특히 최근에 관심도가 높아져 인기가 좋은 아인슈페너의 매력에 이를 찾아다니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 태일러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테일러커피는 현존하는 커피머신 중 최고라 불리우는 ‘독일의 Probatone 25kg’으로 로스팅한 원두를 손님들에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커피원두 도매를 전문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곳이다.
 
2009년에 문을 연 테일러커피는 현재까지 6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고 현재는 홍대와 연남동 주변에 분포해 있으며 최근 가로수길에도 매장을 오픈하며 지점을 늘리고 있다.
 
   
▲ 태양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가게에 간판도 없는 특이함을 가진 태양커피는 항상 손님들로 붐비는 곳이다.
 
매장 내부가 협소한 탓에 문 밖으로 줄지은 손님들은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 이곳의 인기 메뉴는 단연 아인슈페너.
 
다른 곳과는 달리 세 가지의 아인슈페너 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 눈길을 끌고 있다. 달콤하면서도 묵직한 크림과 조화를 이루는 아인슈페너는 풍부한 크림 양에 마지막까지 완벽한 풍미와 조화를 느낄 수 있어 인기가 많다.
 
   
▲ 사진출처 = 백란다방

젊음의 거리 홍대 정문 부근에서 골목골목 들어가다 보면 평범한 건물에 2층에 위치한 하얀색 나무로 도배된 카페를 볼 수 있다. 이 하얀색 나무로 도배된 2층이 바로 맛있는 브런치와 개성있는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백란다방이다.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레트로와 엔틱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는데 내부는 꽤나 넓은 공간으로 카공족은 물론이고 좌식의자도 구비되어 있어 쉬었다 가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이다.
 
백란다방의 특징은 넓직한 인테리어에 한번 감탄하고 커피 맛에 한번 더 감탄한다는 것인데 눈앞으로 등장한 Hey!슈페너를 살펴보면 비주얼이 꽤나 압도적이다.
 
직접 만든 꾸덕한 크림 위에 귀여운 플레이팅으로 맛과 비주얼을 모두 만족시켜준다. 또 신선한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마실 때까지 쫀쫀함을 잃지 않는 크림으로 달달한 휴식을 즐기기에 충분하며 레트로와 엔틱, 따뜻함까지 트렌디한 요소를 전부 충족시킨 홍대의 백란다방에서 축제기간의 분위기와 여유로운 휴식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장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