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11.15 금 00:39
> 뉴스 > 유통
건강 식품 선물, 시험성적서 확인하세요! 코디세핀 함량 높은 ‘바람이담다-흑충초’ 눈길
장준영 기자  |  pamir63@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01  11:57:20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바람이담다’ 쇼핑몰 신규 가입 및 GS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 제공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건강 식품은 없을까?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 관련 식품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냥 현금으로 주기에는 뭔가 성의가 없어 보이고, 필요한 제품을 선물해주고자 하면 물어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따라서 건강 식품은 좋은 대안이 된다.
 
 건강 식품을 선물할 때 가장 주의 깊게 봐야 할 부분은 바로 성분과 효능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을 확인하거나 검증된 기관에서 받은 시험성적서, 인증서 등을 보는 것이 좋다.
 
‘사랑하는 사람이 건강하길 바라는 바람을 담아, 깨끗한 자연의 바람이 담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바람이담다’ 제품은 가족 건강을 위한 선물용으로 좋다. 모든 제품의 주요 성분은 국내산 서리태에 배양된 동충하초 ‘흑충초’다.
 
‘바람이담다’ 본사는 흑충초를 한국과학기술연구원 특성분석센터에 시험 성적을 의뢰했고, 그 결과 시료명 코디세핀(Cordycepin)이 20700ppm함유되어 있다는 결과를 받았다. 또한 검사, 검증, 테스트 및 인증 회사 SGS에 의뢰해서 일반세균, 대장균, 중금속과 관련된 불검출 시험성적서를 받았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관련 시험성적서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코디세핀은 미국FDA 급성 림프구성 백혈병에 대한 희귀 의약품으로 승인됐으며, 항혈전 등 천연물 신약 개발에 사용이 되고 있다. 농촌진흥청 보도자료에 의하면 식품의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분으로 인정을 받았다. 면역 강화, 염증 제거, 혈당 관리, 혈액 순환 등에 큰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든 제품은 코디세핀이 함유된 동충하초 흑충초를 기본으로, 건강에 좋은 재료를 첨가했다. 동충하초 원물을 건조한 ‘흑충초’, 13가지 곡물과 견과류를 첨가한 ‘충분하늬’, 다시다 분말과 핑거루트 분말, 양배추 분말 등 영양소를 첨가한 다이어트 보조식품 ‘날씬하늬’, 34가지 곡물과 야채를 첨가한 ‘선식하늬’,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는 건강환 ‘말끔하늬’ 등 많은 제품이 있다.
 
더불어 동충하초 성분이 포함된 탈모방지 천연비누 ‘풍성하늬’와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하는 천연비누 ‘매끈하늬’도 있다. 제품이 다양하기 때문에 선물을 하려는 상대방에 맞게 선택을 할 수 있다.
 
‘바람이담다’ 관계자는 “흑충초는 균주 채집부터 모든 과정마다 중금속, 농약, 미생물 등의 위해요소들을 철저하게 배제해 깨끗하고 청결하게 특별 재배를 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프리미엄 동충하초 제품 전문 브랜드라서 부모님, 가족, 친구 등 선물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바람이담다’는 쇼핑몰 신규 회원 가입 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적립금 3000포인트도 덤으로 제공한다. GS샵 입점 기념으로 9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시 전제품 최대 30% 할인 혜택을 준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경우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좋은 건강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장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