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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모프치킨, 4모작 전략으로 배달창업 시장에서 호평
이수호 기자  |  goodnights1@leader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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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9.09.26  09: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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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은 그야말로 대세 음식이다. 창업 희망자들이 소자본과 작은 매장에서도 수월하게 도전할 수 있는 배달창업 아이템이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며 실제로 성공한 창업자들도 가장 많이 나오는 분야이다. 양념치킨의 원조로 한 시대를 풍미한 스모프치킨은 치킨이 가장 대중적인 외식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일등공신 역할을 하였다. 스모프치킨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좋은 재료, 맛, 가격, 비주얼을 통한 고객만족이다.
 
비쥬얼이 훌륭한 다양한 메뉴와 좋은 재료,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외에 스모프 본사만의 마케팅 시스템은 스모프치킨을 다양한 상권에서 시장을 선점하는 브랜드로 만들어 놓았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하여 의견을 반영하고 메뉴의 개선점을 해결한 결과 지금의 리뉴얼 메뉴들이 탄생하였다. 또한, 이제는 치킨이라는 하나의 메뉴가 아니라 치킨을 메인으로 분식, 야식, 튀김 등과 조합을 통하여 다양한 연령층들에게 어필함으로써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고객만족의 목표를 실현해 가고 있다.

치킨, 분식, 야식, 튀김의 4모작 전략은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2030세대의 트렌드를 적극 수용하였다. 단순히 홍보만 잘된 브랜드가 아니라 맛으로도 인정을 받으며 유튜브와 배달앱 등의 후기에서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본사의 월이익 500만원 보장제는 창업자들이 스모프 치킨을 선택하는데 주저하지 않는 이유가 되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스모프치킨의 4모작 전략은 매출증대와 수익구조개선에 도움이 되고 있어 기존 가맹점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본사의 탄탄한 시스템과 실질적인 창업지원 혜택, 이익보장제가 뒷받침해 주고 있다. 또 오픈에서 정착까지 본사의 밀착관리를 통해 창업자들이 가지는 두려움을 해소하고, 매장 운영에 든든한 길잡이 역할을 한다.”고 전했다.

전통브랜드에서 개혁을 통해 새롭게 리뉴얼 한 브랜드로 변화해가고 있는 스모프치킨 창업 문의는 스모프치킨 홈페이지를 통하여 문의 하면 된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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