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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네트워크, ‘신환 5배 늘리기’ 병원 전화 상담 특강 개최
장준영 기자  |  pamir63@leader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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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9.09.17  15:4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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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전문 마케팅 대행사 ㈜조네트워크는 병원 전화 상담사를 위한 ‘신환 5배 늘리기 – 전문 전화상담 교육’ 수강생을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병원 콜센터에 근무하지만 단순 예약을 넘어 신환자 수를 끌어올리고 싶은 경우, 차별화 된 병원 전화 상담을 하고 싶은 경우, 혹은 병원 전화 상담업에 종사하기 희망하는 경우, 병원 전화 상담사로서 고액연봉을 원하는 경우 등을 위해 마련됐다.
 
병원 전화 상담 시 중요한 요소부터 실제 상담 시 적용할 수 있는 내원율을 극대화하는 실전 노하우 등 병원 상담사에 특화된 맞춤 강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전문 전화상담 교육 강사, 조네트워크 고객지원부 김종례 부장은 “병의원 전화 상담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며, “병원 고객센터의 열악한 환경 탓에 오래 일하지 못하는 경우가 빈번한데,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병원 전화 상담 업무의 전문화, 장기화를 위한 특강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조네트워크 고객지원부 김종례 부장은 병원 고객센터 업계의 최초 억대 연봉 보유자로, 월 신환 200명 병원을 2년 만에 1000명으로, 월 신환 30명 의원을 1년 만에 120명으로 성장시킨 이력이 있다. 현재 광혜병원 척추‧대상포진 질환 콜센터 교육, 위담한방병원 네트워크의 전화 상담 총괄과 기타 관절, 척추, 통증, 암, 면역치료, 피부 등 20여개의 병의원 상담 책임자로 역임하여 실무, 코칭, 교육까지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조네트워크는 기존과 다른 병원 콜센터 운영 및 전화상담교육 시스템과 마케팅 컨설팅이 종합된 병원 전문 마케팅 대행사로 질환 분야 전반의 병의원, 즉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 면역통증의학과, 한방과, 신경정신과, 피부질환과 등을 컨설팅 하고 있다. 현재 위담한방병원, 광혜병원 네트워크의 콜센터 운영을 포함한 전반의 마케팅 컨설팅을 총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조네트워크 또는 메디콜전문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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