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9.22 일 00:30
> 뉴스 > 유통
인터넷가입 KT SK LG 비교 사이트 선택 시 TV결합상품 및 현금 사은품 '인터넷1번가' 인기
장준영 기자  |  pamir63@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08.19  11:24:28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는 방통위가 정한 경품고시제의 범위 내에서 현금 사은품을 지급하며 정직하고 전문적인 업체로 최근 인기가 많다.
 
올레KT, SK브로드밴드,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티비 가입 신청 시 TV결합상품 신청 시 최대 46만원까지 현금사은품 지원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일부에서는 '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LG SK KT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 사은품 지급'등의 멘트를 통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신청을 받는 업체가 있지만, 상담했던 내용과 상이한 현금 사은품을 지급하거나, 지급 일자를 계속해서 미루는 경우도 있으며, 심지어는 연락이 두절되는 경우또한 발생하기도 한다. 이런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는것이 좋다.
 
이처럼 LG SK KT 인터넷가입 시에는 현금 사은품 관련 지원 내용 부분에대한 과대광고를 하는 업체를 조심하는것이 좋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 관계자는 '가입 설치 신청 전 비교사이트 선택 시 소비자에게 정직하게 현금 사은품을 지급하는지, 소비자에게 맞는 상품 및 LG SK KT 인터넷 TV결합상품 추천 여부와, 제휴/결합/이벤트등의 혜택을 통해 더욱 소비자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을 하는 곳인지 체크하는것이 좋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규모, 운영기간, 사업자, 정부인증 여부를 확인하여 신청하는것이 좋은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 에서는 통합상담 실시간 서비스를 통해 SK, LG, KT (케이티) 올레 인터넷가입 및 변경 신청 후 설치 부분과 TV결합상품등 다양한 상품을 안내해 합리적인 인터넷가입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 관계자는 LG SK KT 인터넷 상품의 가격을 체크 후 사용도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해 할인혜택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관련 내용을 보다 정확하게 판단하기 위하여 LG유플러스(LGU+), KT올레, SK브로드밴드(에스케이) 인터넷가입시 현금 지원 뿐만 아니라 요금제 할인 관련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해주었다.
 
1. 요금제는 전국 어디서 알아보더라도 동일
저렴한 요금제를 기제하고 운영하는곳은 이미 LG SK KT 가족결합상품을 적용한 금액, 혹은 SK LG KT인터넷TV결합상품을 적용하여 이미 할인 금액이 적용된 요금제를 기제하여 두거나, 부가세 / 장비임대료등에 대한 정보를 누락하여 저렴하게 보이기 위해 운영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전국 어디서 알아보더라도 통신3사 LG, SK, KT 인터넷 요금제종류는 동일하며, 티비 결합상품을이용하거나 휴대폰 가족결합을 신청할경우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 소비자에게 맞는 최적의 인터넷 결합상품을 안내하는곳 선택
LG SK KT인터넷가입 시 요금제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하지만 많은 소비자들이 방법을 몰라 결합할인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한다고 전했다. KT, SK 엘지유플러스티비 인터넷 각 결합상품을 체크하는것이 좋다.
 
엘지유플러스인터넷의 경우 티비와 결합하여 신청할때 인공지능 AI스피커를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티비화질/ 체널 수에 따라 요금제가 달라질 수 있으니 이 부분을 확인하여 신청하는것이 좋다. 엘지인터넷티비 결합상품을 이용할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뿐만 아니라 엘지유플러스요금제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은 휴대폰 결합상품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다. 대표적인 2가지 방법을 잘 활용한다면 비교적 저렴한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 추천을 받아 신청하는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엘지유플러스인터넷가입 시 휴대폰 결합상품의 명칭은 가족무한사랑이며 이 말고도 제휴카드할인등이 있으니 세부적인 부분을 체크해 알아보는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SK인터넷결합 상품을 알아보면 역시 가장 많은 활용도가 있는 부분은 TV와 함께 SK결합상품을 신청하는 경우가 많다. SK누구 셋탑박스를 신청하면 비교적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받을 수 있으며, SK가족결합 상품의 명칭은 소비자가 개인적으로 알아보기 힘들 수 있다는 지적이다. 이유는 온프리할인, 한가족할인, 온플랜할인등이 있으며 각 상품별 속도별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 또한 SK인터넷설치 전 꼭 세부적인 부분을 체크하는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KT인터넷의 경우 가장 많은 소비자를 유치하고 있으며, 서비스 범위도 가장 크다는 장점이 있다. 이런 이유때문에 어쩔 수 없이 KT올레 인터넷가입을 받아 신청하는 소비자들이 늘고있으며, KT결합할인 중 TV를 함께 신청하면 역시 할인폭이 커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가지니 2를 이용한다면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많은 소비자들은 셋탑박스를 인공지능으로 신청하는 경우가 많다. KT가족결합할인 상품으로는 휴대폰 회선수마다 할인 금액이 커지는 총액결합할인이 있으니 관련 내용을 알아보는 소비자는 이 부분을 참고하여 신청하는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3. 경품고시제, 인터넷단통법으로 현금 사은품은 전국 동일
6월1일 이전에는 업체마다 LG SK KT인터넷설치를 받을 시 지원받을 수 있는 현금 사은품이 제각기 달랐다. 하지만 인터넷단통법 시행 이 후 지급할 수 있는 금액은 정해져 있으며, 이를 위반할 시 불이익이 크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운영하는 업체에서는 이를 위반할 수 없다는 지적이다. 뿐만 아니라 이를 위반하는 곳은 불법영업을 하는곳이기 때문에 사은품미지급, 유령업체일 확률이 크기 때문에 피하는것이 좋다고 전했다.
 
대부분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변경사은품',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등의 멘트를 활용하여 운영하는 불법업체가 많기 때문에 주의를 하여 신뢰할 수 있는 전문적인 인터넷비교사이트 선택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 승인 LG SK KT 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에서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을 원할 경우 콜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이용이 가능하다. 1번가는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터넷 가격 부분에서 유리한 LG KT SK 인터넷 가입 설치 시 요금제 비교 및 현실적으로 지급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현금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금지급 부분에서 누락 없이 확실하다는 평이 많아 초고속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리고, 인터넷1번가는 통신뿐만 아니라 렌탈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모두1번가'라는 브랜드명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렌탈 가격 비교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은 통신3사와 제휴가 되어있어 수원 성남 의정부 안양 부천 광명 평택 동두 안산 고양 과천 구리 남양주 오산 시흥 군포 의왕 하남 용인 파주 이천 안성 김포 화성 광주 양주 포천 여주 연천 가평 양평 영도 진구 동래 강서 해운대 사하 금정 연제 수영 사상 기장 종로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중랑 성북 강북 도봉 노원 은평 서대문 마포 양천 구로 금천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강남 송파 강동 연수 남동 부평 계양 강화 웅진 중구 동구 남구 뿐만 아니라 전국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이 모두 가능하다고 전했다. 더이상 통신사(LG 유플러스, SK 브로드밴드, 올레 KT)'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변경현금지급'등의 멘트에 속아 피해를 입는 소비자가 최대한 줄어들 수 있도록 관련 내용을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장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