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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임대주택 관리지원센터’ 문 열어
남경문 기자  |  nam2349@leader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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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4.11.12  19:0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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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LH 임대아파트의 입주자 간 분쟁과 아파트 관리비 모니터링 등을 전담할 ‘LH 임대주택 관리지원센터’를 개소했다고 12일 밝혔다. 임대아파트 입주자가 매년 늘면서 거주자 간 분쟁도 늘고 임차인 대표회의의 구성·운영, 관리비 적정성 등과 관련된 잡음도 증가하는 데 따른 조치다.

관리지원센터는 관리총괄팀, 제도분쟁조정팀, 지도점검팀 등 3개 팀으로 짜였다. 민원이 접수되면 해당 단지의 관리실태를 조사해 관리비의 적정성 여부, 잡수입 운영 상황 등을 점검하고 공사·용역 계약의 타당성을 검토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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