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8.26 월 19:19
> 뉴스 > 사회
커버낫, 숏 슬리브 30만장 판매 돌파하며 작년보다 3배 이상 성장무신사내 매출 1위
신성찬 기자  |  singlerider@leaders.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07.03  15:59:29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스트릿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이번 2019썸머 시즌에 숏 슬리브 30만장을 판매해 작년 대비 300%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커버낫은 숏 슬리브 30만장 판매에 이어 무신사 최초로 일 매출 2억5천만원을 달성했다. 일주일 매출 10억을 달성하는 등 무서운 속도로 브랜드의 인기가 상승하여 무신사내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다.
 
   
 
커버낫의 주력 제품은 서퍼맨 티셔츠, 어센틱로고, 아치로고 티셔츠다.

커버낫은 썸머세일과 역 시즌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대 70%까지 세일된 가격으로 커버낫 온.온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성찬 기자 singlerider@leaders.kr
 
 
 
신성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594 |  대표전화 : 051-996-2400  |  팩스 : 051-996-2408  |  등록번호 : 부산 가 00020  |  발행·편집인 : 백재현
등록번호 : 아00219 |  등록일자 : 2015년 2월 06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백재현
Copyright © 2014 일간리더스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